• 이용후기
  • 행사연혁
  • 문의사항
  • 공지사항

 

 
분당 만나교회 소망부[120명] 20주년 기념 비젼트립 잘 다녀왔습니다~^^*
 글쓴이 : 제주성지순례
작성일 : 2018-03-15 18:23   조회 : 290  

올해 3월 장애인 예배부서인 소망부 20주년을 기념하며 제주도 비젼트립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을 때부터 막막하기만 했습니다.


발달장애 친구들이 거의 대부분인 저희에게 제주도는 너무나 먼 곳이었고 두려운 곳이었습니다.
경기도 근교로 하루 나들이를 다녀오는 것도 쉽지 않은데 2박 3일을....
그것도 비행기라는 교통편을 이용해야 하는 제주도를 다녀와야 한다는 것은 저희 부서에게 있어서 새로운 도전과도 같은 일이었습니다.
게다가 일이십명이 아닌 백여명이 움직여야 하는 큰 단체였기 때문에 더욱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이곳 저곳 도움을 청해보기도 하고 여러 여행사, 항공사에 문의하였지요.
그리고 결정한 곳이 바로 이 곳 이였습니다.
견적서를 받았을 때부터 직접 답사를 가서 방문했을 때에도 신뢰와 믿음을 주셨기 때문이지요.
물론 그 이후에도 여러가지 문제들은 있어지만~
귀찮아 하시지도 않으시고 흔쾌히 수정해주시고 진행해 주심에 다시한번 감사드릴 뿐입니다. ^^


그리고 9월 1일. 비전트립 첫째날 부터 마지막 날까지, 어느것 하나 부족하지 않게 잘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식사 Good,  숙소 더 Goood, 서비스 최고 Goooooood
모든것이 Gooooooooooooooooood  이라는 말 외에 더 표현할 것이 없더군요.
특히 둘째날 바베큐 파티때 섭외해주신 버스킹 가수분으로 인해 식사 분위기는 한껏 Up, 아이들은 너무나 행복해 했습니다.
아이들 뿐만 아니라 함께 다녀온 모든 교사선생님들과 봉사자분들도 행복을 만끽하는 시간이었죠~
사진만 보아도 알 수 있겠죠 ㅎㅎㅎ


이번 비젼트립의 최고 유익은 바로 참여한 모든 장애인 친구들이 행복을 가지고 돌아올 수 있었다는 거지요.
특히 한 친구도 상함없이, 심지어 배탈한명 안나고 즐겁게 3일을 보낼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120여명이나 되는 단체임에도 불구하고 이 행복한 시간들을 위해 고민해주시고 노력해주신 정세종 이사님과 직원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아마도...... 다음에 또 뵐 수 있을것 같네요 ㅎㅎㅎ